Showing results 1 to 60 of 62
Thesis
1인가구의 O2O 외식배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왕통환
2021
Thesis
A Study of the Impact of Hedonic Motivation, Personalization and Convenience on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mnichannel
2025
Thesis
HMR선택속성이 소비행동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채봉수
2021
Thesis
IT아웃소싱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성과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민경기
2015
Thesis
가정간편식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고급 중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2015
Thesis
고급한식당의 서비스품질과 외식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식
2012
Thesis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고은
2015
Thesis
공기업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주
2018
Thesis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태길
2007
Thesis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진단 및 제조혁신 방법론에 관한 연구
이규선
2017
Thesis
두피모발 클리닉 제품의 품질지각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은경
2011
Thesis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재영
2021
Thesis
모바일 브랜드 선택 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왕배배
2011
Thesis
몽골 특급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엥흐자야
2013
Thesis
몽골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요소가 서비스평가 요소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졸마
2013
Thesis
미용교육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덕희
2021
Thesis
미용실의 서비스 마케팅 믹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민
2007
Thesis
바텐더의 역할에 따른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중호
2013
Thesis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진문
2016
Thesis
베이커리카페의 회복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현
2018
Thesis
베이커리카페의 상품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민서
2018
Thesis
부동산 중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길상
2009
Thesis
스시오마카세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식음료 O2O 플랫폼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이용의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안제성
2021
Thesis
신용보증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중소기업의 비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황현귀
2018
Thesis
약선요리전문점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경자
2014
Thesis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과 쇼핑몰 콘텐츠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현순
2017
Thesis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경호
2018
Thesis
외식기업 TBSS 특성이 고객만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위탁급식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유기농 베이커리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및 지속적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유통판매장 종사직원의 고객만족 교육훈련이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정지혜
2015
Thesis
이태리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건
2014
Thesis
인터넷 서점 중고도서 거래의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진원
2021
Thesis
일식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희
2016
Thesis
전통주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미영
2018
Thesis
주류 소비성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중국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품질 및 고객 참여 특성이 서비스 대응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견비
2015
Thesis
중소기업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재동
2017
Thesis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란토야
2013
Thesis
컨설턴트의 언어적,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이 신뢰, 고객만족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성희
2017
Thesis
콜센터의 서비스 品質이 顧客滿足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박균철
2005
Thesis
쿠션파운데이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재선
2020
Thesis
택배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왕반반
2020
Thesis
특허정보 온라인서비스의 품질특성이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정
2019
Thesis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택기
2015
Thesis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2025
Thesis
푸드코트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길주
2013
Thesis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형노
2015
Thesis
한국과 몽골 항공사들 간의 서비스 품질의 차이 및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랑토야
2013
Thesis
한식 메뉴 스토리텔링이 고객만족 및 SNS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아
2021
Thesis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안나
2017
Thesis
할매니얼 디저트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관리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수
2014
Thesis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오픈주방위생환경요인이 브랜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오경인
2016
Thesis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品質과 顧客滿足에 關한 硏究
서갑식
2006
Thesis
호텔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영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