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 Keyword : 고객만족
Showing results 1 to 60 of 62
-
1
Thesis
1인가구의 O2O 외식배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왕통환
2021
-
2
Thesis
A Study of the Impact of Hedonic Motivation, Personalization and Convenience on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mnichannel
정호선
2025
-
3
Thesis
HMR선택속성이 소비행동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채봉수
2021
-
4
Thesis
가정간편식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황성균
2024
-
5
Thesis
고급 중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진영
2015
-
6
Thesis
고급한식당의 서비스품질과 외식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식
2012
-
7
Thesis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고은
2015
-
8
Thesis
공기업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주
2018
-
9
Thesis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재선
2005
-
10
Thesis
공항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태길
2007
-
11
Article
군수품 무역대리점의 관계마케팅 활용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오병섭
2020-06
-
12
Thesis
기업 경쟁력 향상을 위한 진단 및 제조혁신 방법론에 관한 연구
이규선
2017
-
13
Thesis
두피모발 클리닉 제품의 품질지각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은경
2011
-
14
Thesis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재영
2021
-
15
Thesis
모바일 브랜드 선택 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왕배배
2011
-
16
Thesis
몽골 특급 호텔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엥흐자야
2013
-
17
Thesis
몽골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요소가 서비스평가 요소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졸마
2013
-
18
Thesis
미용교육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덕희
2021
-
19
Thesis
미용실의 서비스 마케팅 믹스가 고객만족과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민
2007
-
20
Thesis
바텐더의 역할에 따른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류중호
2013
-
21
Thesis
베이커리 카페의 물리적 환경이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진문
2016
-
22
Thesis
베이커리카페의 회복적 서비스 스케이프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근보
2024
-
23
Thesis
베이커리카페의 물리적환경이 고객만족과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정현
2018
-
24
Thesis
베이커리카페의 상품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민서
2018
-
25
Thesis
부동산 중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길상
2009
-
26
Thesis
스시오마카세 레스토랑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동민
2025
-
27
Thesis
식음료 O2O 플랫폼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이용의도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안제성
2021
-
28
Thesis
신용보증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중소기업의 비재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황현귀
2018
-
29
Thesis
약선요리전문점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장기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경자
2014
-
30
Thesis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품질과 쇼핑몰 콘텐츠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장현순
2017
-
31
Thesis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경호
2018
-
32
Thesis
외식기업 TBSS 특성이 고객만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아
2024
-
33
Thesis
위탁급식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소정
2024
-
34
Thesis
유기농 베이커리 소비가치가 고객만족 및 지속적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명훈
2025
-
35
Thesis
유통판매장 종사직원의 고객만족 교육훈련이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정지혜
2015
-
36
Thesis
이태리 레스토랑의 메뉴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건
2014
-
37
Thesis
인터넷 서점 중고도서 거래의 서비스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양진원
2021
-
38
Thesis
일식레스토랑의 식공간 연출이 감정반응,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은희
2016
-
39
Thesis
전통주속성이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미영
2018
-
40
Thesis
주류 소비성향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석봉
2024
-
41
Thesis
중국 패밀리 레스토랑의 고객품질 및 고객 참여 특성이 서비스 대응성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견비
2015
-
42
Thesis
중소기업 품질경영시스템의 요구사항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재동
2017
-
43
Thesis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란토야
2013
-
44
Thesis
컨설턴트의 언어적, 비언어적커뮤니케이션이 신뢰, 고객만족 및 장기적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윤성희
2017
-
45
Thesis
콜센터의 서비스 品質이 顧客滿足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박균철
2005
-
46
Thesis
쿠션파운데이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심재선
2020
-
47
Thesis
택배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왕반반
2020
-
48
Thesis
특허정보 온라인서비스의 품질특성이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정
2019
-
49
Thesis
패밀리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택기
2015
-
50
Thesis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의 관계효익이 고객만족을 통해 고객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원현철
2025
-
51
Thesis
푸드코트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길주
2013
-
52
Thesis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형노
2015
-
53
Thesis
한국과 몽골 항공사들 간의 서비스 품질의 차이 및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랑토야
2013
-
54
Thesis
한식 메뉴 스토리텔링이 고객만족 및 SNS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아
2021
-
55
Thesis
한식당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문안나
2017
-
56
Thesis
할매니얼 디저트 메뉴품질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영준
2024
-
57
Thesis
호텔 뷔페 레스토랑의 메뉴관리요인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현수
2014
-
58
Thesis
호텔 뷔페레스토랑의 오픈주방위생환경요인이 브랜드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오경인
2016
-
59
Thesis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品質과 顧客滿足에 關한 硏究
서갑식
2006
-
60
Thesis
호텔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영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