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50 of 50
Thesis
B2B서비스품질이 브랜드이미지와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상준
2015
Thesis
IT아웃소싱의 서비스품질이 기업성과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민경기
2015
Thesis
경영컨설팅 서비스품질이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강희
2021
Thesis
경영컨설팅의 서비스품질이 경영자원 능력향상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정미라
2012
Thesis
고급한식당의 서비스품질과 외식동기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경식
2012
Thesis
공공시설물의 공공서비스 실행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이은주
2020
Thesis
공기업 콜센터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민주
2018
Thesis
공동주택관리 서비스품질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영만
2021
Thesis
남성전문 헤어샵 인식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은
2022
Thesis
단체급식 서비스품질이 소비감정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재훈
2023
Thesis
레스토랑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재영
2021
Thesis
멀티뷰티샵 이용자의 서비스품질 인식과 만족도
권윤정
2022
Thesis
모바일 쇼핑몰 속성이 브랜드진정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임세희
2018
Thesis
몽골 호텔레스토랑 서비스품질 요소가 서비스평가 요소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졸마
2013
Thesis
뷰티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재방문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현숙
2020
Thesis
뷰티샵 이용에 따른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미선
2019
Thesis
산림복지서비스 이용권 만족도, 재이용의도 및 추천의향 영향관계
2025
Thesis
서비스품질이 고객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홍신
2013
Thesis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세무대리서비스 품질이 이용자 만족도와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함영석
2018
Thesis
세무대리인 명성과 고객신뢰에 의한 지속적인 이용의도에 미치는 세무대리서비스 품질요인
김은실
2019
Thesis
수제맥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가치지각, 가격공정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23
Thesis
식재료 배송 어플리케이션의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위험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연
2020
Thesis
여행사 서비스품질과 관광통역안내사개인능력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유석화
2013
Thesis
외식기업 경영자의 거래적 리더십과 홀서비스권한위임이 서비스품질과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양우
2018
Thesis
외식기업 서비스품질에 따른 고객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박정수
2018
Thesis
외식기업의 서비스 품질제고를 위한 조직문화, 임파워먼트, 조직유효성의 인과관계에 관한 연구
김혜경
2012
Thesis
외식업체 배달서비스 품질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 신뢰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연구
김청
2020
Thesis
유통판매장 종사직원의 고객만족 교육훈련이 고객만족도와 서비스 품질에 미치는 영향
정지혜
2015
Thesis
의료기관의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2024
Thesis
중국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서비스품질이 사용자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엽홍
2015
Thesis
중국진출의 대형할인점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도에 관한연구
서장비
2013
Thesis
중소기업 경영컨설팅의 서비스품질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정원
2017
Thesis
지각된 품질이 브랜드이미지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송거영
2012
Thesis
지식재산정보 검색서비스의 품질이 사용의도와 혜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23
Thesis
축제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란토야
2013
Thesis
컨설팅 교육훈련의 전이와 교육서비스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조미영
2016
Thesis
컨설팅 서비스품질과 컨설턴트 역량이 컨설팅 성과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준환
2015
Thesis
컨설팅 서비스품질이 중소기업 역량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장명환
2018
Thesis
코로나19(COVID-19) 팬데믹시대에서 단체급식 서비스품질이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윤종석
2021
Thesis
택배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재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왕반반
2020
Thesis
특허정보 온라인서비스의 품질특성이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황윤정
2019
Thesis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형노
2015
Thesis
핀테크의 서비스 품질, 기술수용이 만족도, 재이용의도, 공유가치창출, 기업명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병훈
2017
Thesis
한국과 몽골 항공사들 간의 서비스 품질의 차이 및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사랑토야
2013
Thesis
호텔기업조직문화 유형이 서비스품질에 미치는 관계에 관한 연구
심현섭
2005
Thesis
호텔레스토랑의 서비스品質과 顧客滿足에 關한 硏究
서갑식
2006
Thesis
호텔베이커리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보영
2015
Thesis
特許情報서비스品質, 顧客滿足, 行動意圖에 관한 硏究
최승욱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