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
OAK National Repository
Search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HSU Repository
부동산대학원
한중부동산전공
1. Thesis
Browsing "1. Thesis" by Author : 대학원 뉴미디어광고프로모션학과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Etal: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41 of 41
1
Thesis
SINA WEIBO 이용자들에게 있어서 SNS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리앙
2015
2
Thesis
SNS광고에서 즉시적 의미전달 광고비주얼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고광초
2022
3
Thesis
SNS를 활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의 언어적 메시지 유형에 따른 온라인 구전의도
김성아
2017
4
Thesis
SNS인게이지먼트와 제품관여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지민
2014
5
Thesis
SNS프로필사진 유형이 사용자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진
2022
6
Thesis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요요
2011
7
Thesis
네이티브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박아연
2017
8
Thesis
뉴미디어시대, 선거후보자의 이미지연출이 유권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박준혁
2019
9
Thesis
다국적 브랜드 제품의 홈페이지 배색분석
장통
2013
10
Thesis
다매체 환경에서 소비자 생활시간에 따른 매체접점에 관한 연구
박상현
2012
11
Thesis
디지털환경에서의 브랜드확장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백종선
2020
12
Thesis
모바일 광고의 할인율과 유효기간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로
2014
13
Thesis
모바일 브랜드 선택 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왕배배
2011
14
Thesis
몽골 소비자에게 있어서 원산지 이미지의 광고효과
바트벌도 벌러르체첵
2015
15
Thesis
부정적인 광고비주얼의 광고효과
주신수
2013
16
Thesis
브랜드 마크 유형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쑤코프래와
2025
17
Thesis
브랜드 사전지식이 PPL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민
2020
18
Thesis
사물인터넷 광고에 대한 소비자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이지화
2015
19
Thesis
사용자 맥락(user context)이 모바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욱
2013
20
Thesis
성형외과병원 SNS광고의 광고소구유형별 광고효과
바트나란
2023
21
Thesis
소비가치에 따른 온라인 구전정보 유형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왕숙방
2012
22
Thesis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BPL광고효과
박가영
2015
23
Thesis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브랜드네임 유형별 소비자 선호반응
송은채
2015
24
Thesis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감성요소가 이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하늬
2015
25
Thesis
스토리텔링광고에서 메시지유형별 공감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최민우
2018
26
Thesis
슬로건 메시지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팜티밍항
2024
27
Thesis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가진 소비자의 온라인 광고효과
바트치멕
2021
28
Thesis
웹 배색의 차이와 감성적 원인
김희경
2012
29
Thesis
웹사이트에서 인지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밀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진철
2013
30
Thesis
위챗(WeChat)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류하
2016
31
Thesis
이모티콘이 유발하는 감정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송기봉
2022
32
Thesis
인터넷 동영상 광고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의 국가 간 비교 분석
황빅참
2025
33
Thesis
인플루언서 광고 마케팅에 있어서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상호작용의 광고효과
레티하탄
2023
34
Thesis
자극적 웹 컨텐트에 대한 한·중인의 인식과 이용의도 차이
정효동
2018
35
Thesis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매체별 소비자 구매의도
황보제
2019
36
Thesis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모델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장청
2013
37
Thesis
타오바오 모바일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박자옥
2016
38
Thesis
프리마켓의 경험적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민
2018
39
Thesis
한중 인터넷 광고의 메시지 전략 내용분석 연구
린린
2012
40
Thesis
한중소비자의 여행공유경제 이용의도 비교분석
팽명랑
2017
41
Thesis
환경에 관한 사전 정보와 지식이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관람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승한
2018
1
Anonymous
Login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