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42 of 42
Thesis
1인가구의 O2O 외식배달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왕통환
2021
Thesis
SNS 마케팅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SNS 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모방의도와 소비자 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3
Thesis
가공식품의 식품영양표시에 대한 인지도, 이해도, 태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최선호
2021
Thesis
가정간편식 라이브커머스 특성이 구매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개인 맞춤형화장품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정선
2021
Thesis
고속도로 휴게소의 서비스스케이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송고은
2015
Thesis
구매자의 소비성향이 인플루언서 1인 마켓 화장품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박다정
2020
Thesis
대형마트의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PB상품 선택요인에 관한 연구
임영빈
2018
Thesis
두발용 화장품이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실태에 따른 소비자 인식 및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2024
Thesis
라이브커머스 스토리텔링 및 상품 특성이 시청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종현
2022
Thesis
밀키트(Meal-kit) 상품특성이 구매의도 및 구독서비스에 미치는 영향
정병운
2023
Thesis
베트남 여성의 한국화장품 브랜드 가치인식이 구매의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정혜욱
2020
Thesis
상품 구매 시 구전에 의한 위험감수 및 위험회피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임종훈
2012
Thesis
성형외과병원 SNS광고의 광고소구유형별 광고효과
2023
Thesis
소비자 혁신성과 화장품 선택속성이 친환경 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수진
2023
Thesis
슬로건 메시지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식물성 대체 음료로 제조한 비건라떼에 대한 인지적 이점, 선호도 그리고 구매의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2024
Thesis
언어유형별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만호
2021
Thesis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가진 소비자의 온라인 광고효과
바트치멕
2021
Thesis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경호
2018
Thesis
와인소비자들의 QR코드 활용과 와인구매의도와의 영향관계 연구
김옥현
2016
Thesis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자산의 지각된 가치가 확장제품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광대
2021
Thesis
외식기업의 핵심역량이 소비자 지각가치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재문
2012
Thesis
이모티콘이 유발하는 감정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송기봉
2022
Thesis
인포그래픽 메시지 소구유형이 광고주목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정현
2020
Thesis
제품디자인 속성과 애호도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성현
2021
Thesis
주류브랜드 광고판촉활동이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2023
Thesis
중국 여성의 소비가치관에 따른 네일숍 선택속성과 네일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2024
Thesis
중소기업의 ESG 경영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CSR)활동에 따른 기업신뢰도 및 고객가치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진순
2019
Thesis
증강현실기반 체험이 색조화장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승연
2022
Thesis
지속가능성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이 뷰티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3
Thesis
컨설팅 서비스의 불확실성 환경 요인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석태
2014
Thesis
트리콜로지스트의 퍼스널리티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재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팝업스토어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팟캐스트의 지각된 콘텐츠 특성이 광고상품 구매의도와 후원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환
2020
Thesis
해외직접구매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쇼핑추구성향 및 이용동기의 구조적 요인
박미라
2019
Thesis
화장품 기업 ESG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녹색가치관을 통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화장품 브랜드의 콜라보레이션 제품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용진
2023
Thesis
화장품 패키지의 외형적 요소가 소비자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自動車屬性이 브랜드이미지 및 購買意圖에 미치는 影響에 關한 比較硏究
왕봉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