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20 of 41
Thesis
인터넷 동영상 광고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의 국가 간 비교 분석
2025
Thesis
브랜드 마크 유형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슬로건 메시지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인플루언서 광고 마케팅에 있어서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상호작용의 광고효과
2023
Thesis
성형외과병원 SNS광고의 광고소구유형별 광고효과
2023
Thesis
SNS광고에서 즉시적 의미전달 광고비주얼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고광초
2022
Thesis
SNS프로필사진 유형이 사용자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진
2022
Thesis
이모티콘이 유발하는 감정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송기봉
2022
Thesis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가진 소비자의 온라인 광고효과
바트치멕
2021
Thesis
브랜드 사전지식이 PPL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민
2020
Thesis
디지털환경에서의 브랜드확장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백종선
2020
Thesis
뉴미디어시대, 선거후보자의 이미지연출이 유권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박준혁
2019
Thesis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매체별 소비자 구매의도
황보제
2019
Thesis
스토리텔링광고에서 메시지유형별 공감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최민우
2018
Thesis
자극적 웹 컨텐트에 대한 한·중인의 인식과 이용의도 차이
정효동
2018
Thesis
프리마켓의 경험적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민
2018
Thesis
환경에 관한 사전 정보와 지식이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관람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승한
2018
Thesis
네이티브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박아연
2017
Thesis
한중소비자의 여행공유경제 이용의도 비교분석
팽명랑
2017
Thesis
SNS를 활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의 언어적 메시지 유형에 따른 온라인 구전의도
김성아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