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
OAK National Repository
Search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HSU Repository
일반대학원
뉴미디어광고프로모션학과
1. Thesis
41
browse
???browse.menu.type???
Titles
Authors
Keyword
Date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1
Thesis
환경에 관한 사전 정보와 지식이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관람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승한
2018
2
Thesis
한중 인터넷 광고의 메시지 전략 내용분석 연구
린린
2012
3
Thesis
한중소비자의 여행공유경제 이용의도 비교분석
팽명랑
2017
4
Thesis
프리마켓의 경험적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민
2018
5
Thesis
타오바오 모바일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박자옥
2016
6
Thesis
중국과 한국 소비자의 광고모델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장청
2013
7
Thesis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매체별 소비자 구매의도
황보제
2019
8
Thesis
자극적 웹 컨텐트에 대한 한·중인의 인식과 이용의도 차이
정효동
2018
9
Thesis
인플루언서 광고 마케팅에 있어서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상호작용의 광고효과
레티하탄
2023
10
Thesis
인터넷 동영상 광고에 나타난 여성 이미지의 국가 간 비교 분석
황빅참
2025
11
Thesis
이모티콘이 유발하는 감정이 브랜드 애착에 미치는 영향
송기봉
2022
12
Thesis
위챗(WeChat)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류하
2016
13
Thesis
웹사이트에서 인지된 상호작용성이 이용자 밀착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진철
2013
14
Thesis
웹 배색의 차이와 감성적 원인
김희경
2012
15
Thesis
언택트 시대, 오프라인 광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가진 소비자의 온라인 광고효과
바트치멕
2021
16
Thesis
슬로건 메시지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팜티밍항
2024
17
Thesis
스토리텔링광고에서 메시지유형별 공감반응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최민우
2018
18
Thesis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의 감성요소가 이용태도에 미치는 영향
유하늬
2015
19
Thesis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브랜드네임 유형별 소비자 선호반응
송은채
2015
20
Thesis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BPL광고효과
박가영
2015
1
2
3
>
>>
Recent Submissions
환경에 관한 사전 정보와 지식이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관람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한중 인터넷 광고의 메시지 전략 내용분석 연구
한중소비자의 여행공유경제 이용의도 비교분석
프리마켓의 경험적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타오바오 모바일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Anonymous
Login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