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
OAK National Repository
Search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HSU Repository
일반대학원
Browsing "뉴미디어광고프로모션학과" by 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Etal: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20 of 41
1
Thesis
SINA WEIBO 이용자들에게 있어서 SNS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리앙
2015
2
Thesis
SNS광고에서 즉시적 의미전달 광고비주얼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고광초
2022
3
Thesis
SNS를 활용한 공익연계 마케팅의 언어적 메시지 유형에 따른 온라인 구전의도
김성아
2017
4
Thesis
SNS인게이지먼트와 제품관여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지민
2014
5
Thesis
SNS프로필사진 유형이 사용자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진
2022
6
Thesis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요요
2011
7
Thesis
네이티브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박아연
2017
8
Thesis
뉴미디어시대, 선거후보자의 이미지연출이 유권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박준혁
2019
9
Thesis
다국적 브랜드 제품의 홈페이지 배색분석
장통
2013
10
Thesis
다매체 환경에서 소비자 생활시간에 따른 매체접점에 관한 연구
박상현
2012
11
Thesis
디지털환경에서의 브랜드확장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백종선
2020
12
Thesis
모바일 광고의 할인율과 유효기간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로
2014
13
Thesis
모바일 브랜드 선택 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왕배배
2011
14
Thesis
몽골 소비자에게 있어서 원산지 이미지의 광고효과
바트벌도 벌러르체첵
2015
15
Thesis
부정적인 광고비주얼의 광고효과
주신수
2013
16
Thesis
브랜드 마크 유형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쑤코프래와
2025
17
Thesis
브랜드 사전지식이 PPL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민
2020
18
Thesis
사물인터넷 광고에 대한 소비자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이지화
2015
19
Thesis
사용자 맥락(user context)이 모바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김형욱
2013
20
Thesis
성형외과병원 SNS광고의 광고소구유형별 광고효과
바트나란
2023
1
2
3
>
>>
Anonymous
Login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Gui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