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20 of 583
Thesis
화장품 소비자의 온라인 리뷰가 인지된 유용성과 구매자의 기대성과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AI 두발 화장품 추천의 사용 동기와 기대 효과가 구매 의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팝업스토어 체험요소가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미용학원 수강생의 전공 선택 동기가 직업가치관과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루키즘Lookism이 여성의 뷰티관리 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SNS 마케팅 특성이 지각된 유용성과 친환경 화장품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트리콜로지스트의 퍼스널리티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와 재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소비가치가 제품 신뢰와 구매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미용 서비스 종사자가 지각하는 고객 불량행동이 서비스 사보타주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미용전공 대학생의 목표지향성이 메타인지와 전공몰입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퍼스널컬러 인식이 이미지메이킹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화장품 구매행동과 사용실태가 외모의 사회적 유용성 및 외모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2024
Thesis
뷰티직업훈련기관의 교육환경요인이 학습만족도와 학습전이에 미치는영향
2024
Thesis
화장품 기업 ESG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녹색가치관을 통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헤어숍에서 판매되는 편백 성분 두피 샴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사용 실태에 따른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2024
Thesis
뷰티 애플리케이션의 이용경험이 소비자 만족도와 구매 후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반영구 화장의 서비스 품질이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중국 여성소비자의 한류인식이 화장품 구매 및 피부미용 시술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비건 화장품의 소비가치가 소비자 동일시, 만족도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중국 여성의 소비가치관에 따른 네일숍 선택속성과 네일 화장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