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12 of 12
Thesis
A Study of the Impact of Hedonic Motivation, Personalization and Convenience on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mnichannel
2025
Thesis
O2O 플랫폼 서비스 특성이 지속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현태
2021
Thesis
가전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고객체험 특성이 지각된 가치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호선
2022
Thesis
라이브 커머스에서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뷰티제품 속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밀키트(Meal-Kit) 선택속성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지영
2022
Thesis
온·오프라인을 통한 외식 프랜차이즈의 고객경험이 지각된 가치를 통해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외식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이 지각된 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위타 급식의 속성이 고객 신뢰 및 지각된 가치에 미치는 영향
김원용
2022
Thesis
조리교육기관의 교육서비스품질이 학습전이 및 학습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송이
2022
Thesis
지각된 가치 및 지각된 위험이 공공 IoT서비스 이용인식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원종혁
2018
Thesis
포장 김치의 지각된 가치가 소비자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은진
2012
Thesis
한식 메뉴 스토리텔링이 고객만족 및 SNS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경아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