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9 of 9
Thesis
A Study of the Impact of Hedonic Motivation, Personalization and Convenience on Customer Experience, Customer Satisfaction, Perceived Value and Repurchase Intention in Omnichannel
2025
Thesis
건강기능식품 소비자들의 푸드리터러시 역량이 소비자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서비스품질이 고객 재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홍신
2013
Thesis
중소기업 컨설팅 수진기업의 사후관리를 통한 경영성과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정일
2016
Thesis
컨설턴트의 역량이 서비스 품질, 컨설팅 성과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동주
2012
Thesis
컨설턴트의 역량이 컨설팅 성과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현수
2015
Thesis
케어푸드 HMR의 선택 속성이 고객 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푸드코트 한식당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 의도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길주
2013
Thesis
프랜차이즈매장의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 호감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동주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