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7 of 7
Thesis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체험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윤경호
2018
Thesis
지역특산물 활성을 위한 홍보관 특성에 관한 연구
한진주
2012
Thesis
체험마케팅에 의한 직업체험관의 특성에 관한 연구
주희문
2013
Thesis
코스메슈티컬 사용자 체험마케팅이 브랜드태도와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나현
2020
Thesis
판매촉진을 위한 체험마케팅이 적용된 드럭스토어 공간구성
이경은
2014
Thesis
프리미엄독서실에서의 체험활동이 소비감정 및 브랜드태도, 매장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최호석
2018
Thesis
화장품 브랜드 쇼룸 체험마케팅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나겸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