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

중소기업 공동브랜드 인지 및 인식요인이 소비자 구매의향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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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stract
본 연구 결과로는 첫째, 수백 년간 유지해 온 서울이라는 대도시의 명성과 이미지를 바탕으로 한 홍보슬로건을 중소기업공동브랜드로 활용했을 때 첫째, 슬로건과 공동브랜드의 인지․비인지 그룹에 따라 제품 구매의향에 일관된 평균의 차이에 있음을 확인했고, 공동브랜드에 대한 인식요인인 호감도, 독창성, 이미지에 대해서도 같은 결과를 도출했다. 둘째, 공동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요인이 제품구매 의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나타났다.
Author(s)
최광식
Issued Date
2012
Awarded Date
2012-02
Type
Thesis
URI
http://dspace.hansung.ac.kr/handle/2024.oak/8599
Advisor
정진택
Degree
Master
Publisher
한성대학교 지식서비스&컨설팅대학원
Appears in Collections:
지식서비스&컨설팅학과 > 1. The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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