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 to 14 of 14
Thesis
AI 기능이 탑재된 홈 뷰티디바이스의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원애
2023
Thesis
AI 두발 화장품 추천의 사용 동기와 기대 효과가 구매 의도 및 브랜드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2025
Thesis
MZ세대의 화장품 구매실태와 소비가치가 윤리적 화장품 구매에 끼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호전
2023
Thesis
기능성 샴푸의 소비자 인식이 구매 행동과 지속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두발용 화장품이 인플루언서 콘텐츠 이용 실태에 따른 소비자 인식 및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2024
Thesis
비건 안티에이징 화장품 사용에 따른 소비자 인식과 만족도에 대한 연구
2023
Thesis
중국 소비자의 한방화장품에 대한 인식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직접 체험 마케팅과 SNS 홍보 마케팅에 따라 비건 화장품 관심도가 구매 의사에 미치는 영향
2023
Thesis
친환경 화장품 용기 인식이 SNS 특성에 따라 소비자 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2023
Thesis
틱톡 라이브 커머스 특성에 따른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인지도와 만족도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
Thesis
헤어숍 PB제품의 선택요인과 SNS 특성이 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유진
2023
Thesis
헤어숍에서 판매되는 편백 성분 두피 샴푸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사용 실태에 따른 사용 의도에 관한 연구
2024
Thesis
화장품 구매행동과 사용실태가 외모의 사회적 유용성 및 외모만족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2024
Thesis
화장품 기업 ESG경영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녹색가치관을 통해 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