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
OAK National Repository
Search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HSU Repository
Browsing by Author : 명광주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전체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ll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Etal:
All
1
3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 to 46 of 46
1
Thesis
IMC전략측면에서 이동통신사 광고커뮤니케이션의 상대적인 효과평가
서진영
2009
2
Thesis
SINA WEIBO 이용자들에게 있어서 SNS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산리앙
2015
3
Thesis
SNS 프로필 이미지와 소비자 광고태도의 상관성
김희경
2017
4
Thesis
SNS인게이지먼트와 제품관여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이지민
2014
5
Thesis
SNS프로필사진 유형이 사용자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동진
2022
6
Thesis
TV공익광고 표현에 대한 한국인과 중국인의 인식과 태도
왕배배
2019
7
Thesis
광고모델의 신체노출 정도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요요
2011
8
Thesis
광고에 있어서 속도표현 양식에 따른 광고효과
유미진
2012
9
Thesis
네이티브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박아연
2017
10
Thesis
뉴미디어시대, 선거후보자의 이미지연출이 유권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박준혁
2019
11
Thesis
디지털환경에서의 브랜드확장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백종선
2020
12
Thesis
라이브 커머스에서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뷰티제품 속성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
스푸싱
2024
13
Thesis
명품브랜드의 광고표현양식에 대한 한중여성소비자의 반응
유순
2011
14
Thesis
모바일 광고의 할인율과 유효기간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로
2014
15
Thesis
모바일 브랜드 선택 요인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왕배배
2011
16
Thesis
몽골 소비자에게 있어서 원산지 이미지의 광고효과
바트벌도 벌러르체첵
2015
17
Thesis
몽골 영화포스터 타이틀 표현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 태도
오강바야르
2024
18
Thesis
부정적인 광고비주얼의 광고효과
주신수
2013
19
Thesis
뷰티 서비스전문가의 자기관리 측정모델 개발
김현정
2021
20
Thesis
뷰티숍 시각 상징물 감성 이미지에 대한 소비자 태도
기가민
2023
21
Thesis
브랜드 마크 유형이 소비자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쑤코프래와
2025
22
Thesis
브랜드 사전지식이 PPL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김민
2020
23
Thesis
성형외과병원 SNS광고의 광고소구유형별 광고효과
바트나란
2023
24
Thesis
소비자 인식과 평가를 기반으로 한 환경조형물 개발 최적화 전략 모델
민광식
2024
25
Thesis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BPL광고효과
박가영
2015
26
Thesis
소비자 인지욕구에 따른 브랜드네임 유형별 소비자 선호반응
송은채
2015
27
Thesis
슬로건 메시지 유형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팜티밍항
2024
28
Thesis
여성 자신의 신체매력지각이 자아존중감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마소욱
2022
29
Thesis
우리나라 초등학생의 광고 캐릭터 스타일 선호도
김기봉
2016
30
Thesis
우리나라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의 디자인교육 방향
박보석
2016
31
Thesis
위챗(WeChat)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류하
2016
32
Thesis
유아용 그림책 표지 이미지 표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태도
사랑거
2024
33
Thesis
인플루언서 광고 마케팅에 있어서 인플루언서와 소비자 상호작용의 광고효과
레티하탄
2023
34
Thesis
자극적 웹 컨텐트에 대한 한·중인의 인식과 이용의도 차이
정효동
2018
35
Thesis
제품유형에 따른 광고매체별 소비자 구매의도
황보제
2019
36
Thesis
타오바오 모바일광고의 유형별 광고효과
박자옥
2016
37
Thesis
프리마켓의 경험적 가치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보민
2018
38
Thesis
한·중 소비시장에 있어서 글로벌마켓 제품의 브랜드로고타입 이미지 일치성
강춘명
2009
39
Thesis
한국과 중국여성의 식습관이 피부인식 및 피부관리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나
2021
40
Thesis
한국과 중국의 iPhone 4G 런칭광고 비교분석
장운
2011
41
Thesis
한국인과 중국인의 메디컬 스킨케어 이용 영향요인
왕나
2020
42
Thesis
한국인과 중국인의 아로마테라피에 대한 인식과 지속이용의도
조민산
2020
43
Thesis
한중소비자의 여행공유경제 이용의도 비교분석
팽명랑
2017
44
Thesis
환경에 관한 사전 정보와 지식이 그린플러그드 페스티벌 관람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김승한
2018
45
Thesis
훼이셜스킨케어에 대한 사전정보와 지식이 뷰티관리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동제민
2020
46
Thesis
韓·中 女性雜誌 色調化粧品廣告表現 比較硏究
장양양
2010
1
Anonymous
Login
Types
Titles
Authors
Keyword
Issue Date
Community
Guide